본문 바로가기
맛집(famous restaurant)

[인천 도화동 토마토김밥 방문기] 토마토김밥 메뉴 참치주먹밥 및 라면 후기

by 승또찌 2023. 8. 16.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토마토김밥을 방문했던 후기를 남기려고합니다. 바로 인천 도화동에 위치한 토마토김밥인데요. 제가 학창시절에 자주먹던 참치주먹밥과 라면을 먹고왔습니다. 추억 돋는 맛의 메뉴들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도화동 토마토김밥 기본정보 


    *주소: 인천 미추홀구 숙골로 104

    *전화문의: 0507-1478-0808

    *영업시간: 10:30 ~ 22:00

    *단체석 및 포장 배달 가능

     

     

    인천 도화동에 위치한 토마토김밥
    토마토 김밥 외관

    인천 도화역 근처에 있는 토마토김밥의 외관입니다. 여전한 토마토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토마토김밥이 좋은 이유는 메뉴가 엄청나게 다양하면서 가격대는 저렴하고 적당한 맛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학창시절에 정말 많이 이용한 곳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1. 토마토김밥 인천 도화점 내부

    토마토 김밥 내부

    인천 토마토김밥 내부입니다. 주말에 방문했구요. 엄청 깔끔하면서 넓어요. 외관은 식당 내부가 작아보였는데 단체손님도 받을 수 있더라구요.

     

     

    2. 토마토김밥 메뉴판

    다양한 토마토김밥 메뉴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토마토김밥은 메뉴가 엄청나게 다양합니다. 김밥류, 주먹밥류, 분식류, 돈가스류, 식사류, 계절메뉴가 있구요. 그 안에서도 고를 수 있는 것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행복한 고민이랄까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오랫동안 고민했습니다.

     

    참고로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합니다. 저는 라면(4,500원)이랑 참치주먹밥(3,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해봤자 8천원 밖에 안하네요. 요즘같이 고물가시대에 토마토김밥은 정말 고마운 곳입니다.

     

     

    원산지 표시판 확인해주세요. 김치는 딱 중국산 같아보였는데 중국산이었습니다. 돈가스류, 만두류, 가라아게 등의 원산지가 잘 나와있습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토마토김밥 라면과 참치주먹밥

    토마토김밥 라면

    라면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빠르게 나오더라구요. 면빨이 쫄깃했습니다. 맵기는 전혀 안맵습니다. 아마 매운 것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처럼 맵찔이 들에게 딱 좋은 맵기입니다.

     

    토마토김밥 참치주먹밥

    크 참치주먹밥이에요. 여전하더군요. 제가 20살 때 이게 1,500원이었거든요. 세월이 많이지나서 3,500원이 되었네요. 학창시절에 1,500원으로 밥 한끼 때운 적도 있거든요. 이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포만감이 장난아니거든요? 안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드셔보세요.

     

     

    토마토김밥 상차림

    참고로 단무지, 국, 김치는 셀프입니다. 셀프바 이용하시면 되구요. 이제 한번 제대로 먹어보겠습니다.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포식(?)을 하겠네요.

     

     

    면빨은 쫄깃하고 하나도 맵지 않은게 라면의 특징입니다. 참치주먹밥은 참치와 주먹밥의 어울림이 매우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먹밥 진짜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4. 마치며..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인천 도화동 토마토김밥 후기였습니다. 가성비로는 아마 100점 만점입니다. 엄청난 맛집은 아닙니다만 학창시절 생각나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저는 재방문의사가 생기는 곳이었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주먹밥을 먹으려고해요. 그리고 돈까스류도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ㅎㅎ 토마토김밥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또 고민할 수도 있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