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amous restaurant)

[제주도 특산품 선물]동문시장 제라헌 제주 오메기떡 크림떡 추천

by 승또찌 2023. 8. 21.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제주 동문시장에 방문하여서 특산품 선물용으로 오메기떡을 구매했습니다. 여러가지 가게가 많은데 제가 두 번 넘게 방문했던 동문시장 제라헌 오메기떡 크림떡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제주 오메기떡 제라헌 기본정보


    *주소: 제주 제주시 동문로 4 3번 게이트 초입

    *전화문의: 010-2992-8002

    *영업시간: 매일 08:30 ~ 21:30

     

     

    1. 제주동문시장 내부

    제주동문시장
    제주 동문시장 입구

    여행 마지막 날에 제주 동문시장에 방문했습니다. 제주도에 여행했으면 특산품이나 선물, 기념품 사는건 기본이지요? 한 여름이라 매우 더웠는데도 불구하고 시장은 엄청 붐비더라구요. 손님이 엄청 많았습니다.

     

    제주도하면 한라봉, 천의향, 그리고 초콜렛, 술 등의 유명한 선물용 상품들이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항상 구매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제주 오메기떡입니다. 요즘엔 오메기떡을 개량해서 크림, 우도땅콩 등 다양한 크림으로 나오기 때문에 남녀노소 나이불문 다 맛있게 먹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가져갈 것 하나와 형네가족에게 선물할 것 하나를 고르기 위해 저희가 항상 방문하던 "제라헌"으로 갔습니다.

     

     

     

    2. 제라헌 오메기떡

    제라헌 오메기떡
    제라헌 오메기떡

    제라헌 오메기떡입니다. 시장 내에서 오메기떡을 판매하는 곳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저는 이 집을 가장 좋아합니다. 일단 가장 깔끔하면서 구성이 좋거든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제주 녹차크림, 우도 땅콩 크림 떡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고르는 재미가 생깁니다.

     

    보시면 8종 혼합, 크림 혼합 등 다양한 구성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시는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배송을 보내시면 바로 다음날 출발해서 2일~3일 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연휴기간에 주문했는데도 형네 가족이 이틀 만에 잘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녹차 오메기떡, 우유 크림떡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자세히보니까 흑임자, 바나나, 망 등 굉장히 다양한 녀석들이 많네요. 제주 제라헌에 손님이 은근 많았습니다. 앞 손님 처리하는 것까지 기다리고 저희껄 구매했습니다. 배송보내는 것 하나와 제가 들고갈 것 하나를 구매했어요.

     

    참고로 시식도 어느정도 하게 해주십니다. 구매를 하면 기념으로 1개 서비스로 주시기도해요. 제가 시식한 건 우도 땅콩 크림인데 이것도 맛있더군요.

     

    3. 오메기떡 포장

    형네 가족에게는 8종 혼합으로 보냈구요. 총 24개 들어있구요. 가격은 30,000원이에요. 참고로 택배비는 5,000원 듭니다.

    위 사진에 있는 것은 크림 혼합이에요. 제주 녹차크림, 우도 땅콩크림, 우유 크림으로해서 3개 들어있습니다. 8개 가격은 12,000원이에요. 

     

     

    포장을 해주실 때 보냉팩으로 잘 해주시기 때문에 당일 저녁까지는 괜찮아요. 제가 다녀왔을 때 30도가 넘는 무더위였느넨도 오메기떡은 차가운 상태로 집에 잘 도착했습니다. 오후 4시경 사서 저녁 12시에 도착했거든요. 그리고 떡 보관 방법은 안에 뚜껑을 여신 상태로 냉동보관 하시면 됩니다. 

    제라헌 크림떡
    제라헌

    집에 오자마자 제라헌 크림덕 8개입은 어머니께 드렸어요. 확실히 제주 특산품 선물이라 그런가 어머니께서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일반 팥이 아닌 크림인데도 엄청 맛있다고 하셨어요. 확실히 잘 만들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진짜 맛있었던 제라헌 크림떡. 이건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일반 오메기떡도 맛있지만..크림떡은 진짜 신의 한수네요. 

    4. 마치며..

    다른 오메기떡 집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제라헌은 제가 동문시장 가면 꼭 방문하는 곳이에요. 종류도 다양한데 깔끔하게 잘 포장해서 배송해주는 곳입니다. 형네가족도 연휴가 있었는데도 이틀만에 배송을 잘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맛있고 깔끔한 제주도 특산품 선물 찾으신다면 제주 오메기떡 제라헌을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