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상품 리뷰

[밀크씨슬 추천]간에 좋은 영양제 트루아상 유기농 밀크시슬 실리마린 후기

by 승또찌 2023. 9. 17.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간 건강은 안녕하신지요. 저는 몇 달 전부터 계속 피곤했었는데 원인을 못찾다가 지인 중에 약사 한 분이 저한테 추천해준 것이 있습니다. 바로 밀크씨슬을 먹으라고 하더군요. 저는 중고등학교 때도 그렇고 군대시절에도 오래달리기를 항상 1등 했습니다. 산도 잘타고 매일매일 체력이 좋았거든요. 그런데 30대가 되고나서부터 체력이 급감하는거에요. 격렬한 운동을하면 특히 더 그러더군요. 제가 술도 한달에 1~2번 먹을까 말까입니다. 보니깐 간이 술의 해독 말고도 모든 것을 최종적으로 관리하는 장기라고 하더라고요. 

     

    밀크씨슬 추천, 트루아상 유기농 밀크씨슬 실리마린


    그 중에서도 제가 몇 달 전부터 먹고있는 밀크씨슬인데요. 트루아상 간에 좋은 유기농 밀크씨슬 실리마린이라는 제품입니다. 500mg씩 60정이 들어있어서요. 하루에 2개씩해서 1달치 분입니다. 가격대도 그렇게 비싸지는 않습니다. 저는 초반에는 1알씩 먹었어요. 그런데 예전보다 좀더 나아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 또는 플라시보 효과일 수는 있습니다.

     

    간의 역할?


    건강상식으로 간의 역할이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대표적으로 많이 아시는게 알콜분해입니다. 하지만 그것 외에도 혈압조절, 살균작용, 호르몬조절, 혈액 조절, 에너지대사,지방대사, 면역능력 등 엄청나게 많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저희 몸을 지켜주는 최종 끝판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술을 안먹는데도 피곤한 이유를 찾을 수 있더라고요. 잦은 스트레스로도 간 기능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재주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입니다. 밀크씨슬 효능은 다들 아시겠지만 간세포를 손상을 막아줍니다. 트루아상 실리마린은 간 건강의 핵심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트루아상 밀크씨슬 특징


    트루아상 간에 좋은 유기농 밀크씨슬 실리마린은 100% 유럽산이며 유기농 원료는 95% 이상을 사용합니다. 원료부터 제조, 포장, 위생 등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검증하고 있으니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제가 다른 후기들도 찾아봤는데 다른 밀크시슬은 두드러기나 설사 증상이 날 수도 있더라고요.. 아무튼 저는 이거 먹고는 별다른 증세는 없었습니다.

     

    게다가 착색료, 감미료, 합성향료, 이산화티타늄 등 첨가물을 아무것도 넣지 않았습니다. 프리미엄 원료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목 넘김이 좋은 작고 슬림한 정제가 마음데 드는데요. 트루아상 유기농 실리마린은 다른 밀크씨슬에 비하면 확실히 작은 편입니다. 먹어보니 확실히 목넘김도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임산부나 어린아이들도 먹을 수 있습니다. 

    밀크씨슬 추천 트루아상

    마치며..


    저는 개인적으로 밀크씨슬로 추천하는 녀석입니다. 지난달 먹었을 때 체감상 확실히 피로가 덜 했거든요. 개인마다 느끼는 게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셔야겠지만, 확실히 유기농이고 목넘김이 좋아서 먹기가 편했습니다. 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실리마린이 들어있으니 잘 알아보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