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amous restaurant)

인천 용현동 와플집 본점에서 옥수수 흑임자 와플 먹은 후기

by 승또찌 2023. 6. 12.

목차

    반응형

    작년에 먹은 것 같은데요

    인천 용현동 와플집 본점에서 포장해온 후기입니다.

    참고로 이름이 와플집 본점이에요.

    도화점도 있었는데 없어졌나봐요 ㅠㅠ

    안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0507-1359-9025

    인천 미추홀구 독정이로17번길 9 1층()

    흑임자와플, 옥수수와플, 로제떡볶이 이렇게 포장해왔습니다.

    아주 푸짐하지요~

     

    웬만한 떡볶이 전문점 못지않은 곳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푸짐해보이는 흑임자와 옥수수와플 보이시죠?

    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매우 만족했어요

    인천 용현동 맛집이라고 해도 될듯요.

     

    진짜 푸짐한거 보이시죠?

    인천 용현동 와플집 본점입니다.

    안에 치즈떡, 메추리알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간도 딱 제 입맛에 맞았어요.

     

    아 생각해보니 오징어튀김도 시켰네요 ㅋㅋ

    너무 돼지같아보이지만 잘먹었어요.

     

    빵도 부드럽고. 특이한 와플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인천 용현동 와플집 본점 후기. 맛집 인정입니다.

    오래오래 장사하셨으면 좋겠네요~

     

    깔끔히 다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