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amous restaurant)

[을지로 술집]을지로 노포 야장은 여기 "부여식품"

by 승또찌 2023. 9. 18.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을지로 술집 중에서 노포 야장으로 유명한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바로 부여식품이라는 곳인데요. 정말 옛날 느낌이 나면서 깔끔하지 않은 매장이지만 젊은 세대(MZ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을지로 노포입니다. 을지로에서 술집찾으신다면 매우 추천하는 곳인데요. 대표메뉴로는 막창, 짜글이, 미나리전 등이 있습니다. 그럼 소개하겠습니다.

     

     

    을지로 술집 부여식품 기본정보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20길 32-5

    *전화문의: 02-2273-7790

    *영업시간: 매번 상이하여 전화로 문의(저녁부터 시작)

    *막창과 파전 맛집이며, 노포 포장마차로 상세정보는 아래 확인

     

     

    1. 을지로 부여식품 내·외부


    을지로 술집, 부여식품
    부여식품 내부

    금요일 저녁, 퇴근하고 오후 6시 반에 도착했습니다. 부여식품의 외부인데요. 저녁 8시 정도가 되면 외부는 만석이 됩니다. 을지로 술집 찾으실 때 이런 노포에서 야장을 즐기실 때 추천하는 이유인데요. 매우 분위기가 좋습니다. 특히 젊은 사람들이 더 많이 오는 술집이에요. 저녁 7시 전으로는 야외 테이블을 보통 잡을 수 있었습니다.

     

    을지로 야장 부여식품
    부여식품 내부

    저흰 항상 외부에서 먹었는데요. 외부에서는 인쇄소나 하수구 냄새가 살짝 나는 편이어서 오늘은 내부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내부도 분위기가 좋은 편이고요. 손님도 많았습니다. 사장님과 이모님 총 세 분이서 서빙을 해주시고요. 저희는 주류 위치를 다 알고 있어서 저희가 가져다 먹었습니다.

     

    왼쪽에 계신 분이 사장님이시고요. 제가 방문했는데 얼굴을 아시더라고요.(정확히 아시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주문이 많이 밀려서 조금 메뉴가 오래 걸리긴 했지만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맛있는 곳이기 때문에 기다릴만했습니다.

     

     

    2. 부여식품 메뉴판


    부여식품 메뉴판
    메뉴판

    을지로 술집 부여식품의 메뉴판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대구막창, 돼지짜글이가 인기 있는 곳입니다. 전종류도 많은데 미나리전이 대박 맛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저희는 돼지짜글이 1인분(1인분도 됩니다.), 미나리전, 짜파게티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친구와 함께하는 술잔입니다. 기본반찬은 샐러드와 김치, 양파가 나오는데 특별함은 없습니다. 내부는 조금 시끄러운 편이더군요. 그래도 을지로 노포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신다면 무조건 외부 추천드립니다. 아마 분위기에 취하실 거예요.

     

     

    3. 짜글이, 미나리전, 짜파게티


    을지로 노포 추천

    저희가 즐겨 먹는 돼지짜글이입니다.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한데요. 생각보다 안에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습니다. 뭐 퀄리티는 그저 그럴 수 있지만 8~9천 원에 이 정도면 어디입니까

     

    미나리전이 여기선 거의 넘버 1입니다. 제가 김치전, 야채전은 좋아해도 미나리전은 사실 먹어본 적이 없는데요. 여기 미나리전은 진짜 맛있습니다. 튀김류를 적게 넣어 미나리 고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쓰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소주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배고파서 짜파게티도 주문했습니다. 아주 감칠맛 나면서도 쫄깃한 면발이 좋았던 짜파게티였습니다. 오늘은 소주가 아닌 소맥으로 술을 마셨습니다. 뭐랑 먹어도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에요.

     

    진짜 푸짐하게 잘 먹었고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역시 오길 잘했더라고요.

     

    4. 마치며..


    을지로술집, 부여식품 후기였습니다. 외부 분위기가 굉장히 마음에 들면서 친근한 이모님들이 서빙해 주는 맛집이에요. 미나리전과 짜글이, 대구막창이 맛있는 곳이고요. 처음 방문하시면 외부에 앉아서 분위기 제대로 느끼시길 바랍니다. 화장실은 조금 별로인 편이지만.. 그거 빼면 을지로나 충무로역에서도 걸어갈 수 있고 전체적으로 괜찮은 곳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