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amous restaurant)

[한남동 술집] 힙한 한남동 와인바 파브릭, 주차장 정보 후기

by 승또찌 2023. 7. 23.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한남동 카페에 이은 술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근처에 맛있는 것을 먹고 기분좋게 술집을 찾은 건데요. 정확히말하면 한남동와인바라고 보시면 됩니다. 파브릭 이라는 곳인데요. 매우 힙하면서 젊은이들도 좋아할 장소입니다.

     

    한남동 술집 파브릭 기본정보


     

    *주소: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0길 6-11 2층

    *전화문의: 0507-1337-5643
    *영업시간: 매일 11:00 ~ 24:00

    * 단체석, 포장, 반려동물 동반, 제로페이

     

    한남동 주차장 정보


    참고로 한남동에서는 주차지원을 안해주는 곳이 많습니다. 제가 가장 저렴한 주차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남유수지공영주차장" 이란 곳인데요. 5시간 정도 주차했는데도 7천 원 밖에 안나오는 매우 저렴한 곳이었습니다. 한남동 술집거리와도 거리가 200~300m 밖에 안하니까 매우 강추하는 곳입니다. 그 외 사설주차장에서 하시면 아마 2~3만원은 나올거에요...

    한남동 와인바 파브릭
    파브릭 입구

    아무튼 한남동 술집 파브릭으로 입장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지하에있습니다. 뭔가 던전에 입장하는 느낌이랄까요? 처음에 살짝 무서웠지만 원래 힙한 곳은 다 이런가보구나 했습니다.

     

     

    파브릭의 내부


    파브릭의 내부

    파브릭의 내부사진입니다. 매우 어두우면서도 저같은 아재들은 전혀 이해하지 못할 공간이었습니다. 테이블만 약하게 빛을 비춘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어두캄캄하니까 뭔가 썸타시는 분들이나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좋은 장소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남동 술집 파브릭의 내부사진

    조금더 밝게해서 촬영을해봤는데요. 일단 파브릭은 분위기와 조명이 80%을 차지한다고 생각합니다. 아 참 그리고 직원분도 친절했습니다. 뭔가 새로오신 느낌이들어서 잘 모르시는 부분도 많았지만, 그래도 친절한 편이여서 그 부분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칵테일이나 술을 제조하는 직원들은 다들 훈남직원들이면서 살짝 시크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술을 타준다면야 뭐든 싫겠습니까.

     

     

     

     

    참고로 메뉴판은 아이패드로 보고 결정해서 직원분께 알려주시면 되는데요. 메뉴가 너무나도 다양햇기 때문에 다는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아마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다 나올거에요. 와인, 칵테일 등을 판매하면서도 핑거푸드 등 다양한 안주류도 있었습니다.

     

    파브릭의 술과 음료


    화이트와인

     

    저희가 시킨 화이트와인과 음료수였습니다. 제가 차를 가지고왔기 때문에 저는 음료수로 마음을 달랬구요. 하나는 화이트와인이었는데요. 가격도 1만 원대로 나쁘지 않았으며 파브릭의 분위기를 즐기고 음악도 감상하면서 마시기에 괜찮은 아이템이었습니다. 다음에 배가 안부를 때 오게된다면 다양한 안주를 주문하고 차를 안가지고 왔다면 술도 마셔보고 싶습니다.

     

     

    파브릭의 분위기 감상

    파브릭의의 분위기를 동영상으로도 한번 감상해보세요. 음악도 좋고 내부 분위기가 어두우면서 괜찮았습니다. 만약에 한남동에서 술집이나 와인바 찾으신다면 파브릭 와인바는 나름 추천하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