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amous restaurant)

[제주도 술집] 분위기 좋은 월정리 구좌읍 이자카야 히츠야 후기

by 승또찌 2023. 7. 7.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지난번 여행 때 다녀온 제주도 술집을 소개해볼까해요.

    월정리 구좌읍에 위치한 이자카야 히츠야라는 곳인데요.

    바 형식으로 된 테이블로 분위기가 좋았던 곳입니다.

    안주류는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다 맛있었어요.

    여기서 대화하는게 즐겁다라고 느끼는 장소였습니다.

     

    제주도 술집, 이자카야 히츠야의 기본정보

    히츠야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1길 54-11 1층 히츠야

    *전화문의: 064-783-8891

    *영업시간: 18:00 ~ 01:00 (매주 월요일 휴무)

    *지역화폐(카드)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https://www.instagram.com/jeju_hitsya/

    히츠야의 인스타그램인가보네요 ㅎㅎ

     

    1. 히츠야 내부


    오늘은 내부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사실 입구 사진을 못 찍은 것도 있지만..

    무튼 내부가 굉장히 분위이있고 좋았습니다. 일본 분위기가 많이났어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바 테이블 형식인게 특징입니다.

    이것저것 소품으로 아담한 가게를 풍성하게 꾸며놓은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뭔가 월정리에서 단골손님이 많은 술집이라고 보여집니다.

     

    소규모 2인이나 3인이 방문하기 좋은 제주도 술집입니다.

    참고로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는 매장 같습니다.

    그래서 주문하면 다소 안주가 늦을 수 있어요.

    가게 자체가 작기 때문에 이해해드려야 합니다.

     

    2. 히츠야 메뉴판


    제주도 술집 히츠야의 메뉴판입니다.

    가격대는 적당하면서도 비싼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날 해물짬뽕탕이 안된다하여서 아쉬웠어요.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소고기타다끼, 해물야끼우동, 한우스지수육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형이 사줬는데 돈 좀 나왔을 것 같네요 ㅎㅎ ㅠㅠ 소주는 한라산으로 먹었꾸요.

    도쿠리도 한번 마셔봤습니다. 이따 사진으로 한번 만나보시지요.

     

    한우스지수육입니다. 생각보다 고퀄리더라구요.

    다만 양이 조금 없는편이고 국물이 아에 없었네요.

    그래도 처음 먹은 안주로 맛은 좋았습니다 ㅎㅎ

    해물야끼우동인데 이건 양도 그렇고 진짜 맛있엇습니다.

    매우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전체적으로 완벽했어요.

    두 번째로 메뉴 굿굿 ㅎㅎ 많이 맵지도 않았네요~

    마지막으로 주문했던 메뉴가 소고기타다끼인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조금 비쌌네요 ㅠㅠ

    그래도..너무너무 잘 먹었습니다.

    도쿠리도 한번 마셔봤는데 이거 맛있더군요 ㅎㅎㅎ

    참 이건 따뜻하게 해달라고해주세요. 그래야 더 맛있습니다.

    뭔가 도수가 세지도 않으면서 마시기 좋은 사케였어요.

    아마 여성분들도 마시다보면 좋아하실듯요?

     

    어느순간 손님이 꽉 찼습니다. 일요일 밤이었는데도 이정도네요.

    제주도 월정리 이자카야로도 유명한 술집인가봅니다.

    무튼 분위기가 매우 좋았던 곳이었어요 ㅎㅎ

    이날 오랜만에 형과 형수님이랑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눴습니다.

    얼른 경제적자유를 얻고싶네요. 이것저것 방향을 잡고 빠르게 실행하고 꾸준히 해야겠네요.

     

    아무튼~! 제주도 술집으로 다녀온 히츠야는 5점만점에 4점 정도 주겠습니다.

    가격이랑 양이 좀 아쉬운 편이지만 맛이나 분위기는 최고였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