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amous restaurant)

[제주도 닭강정] 가성비가 괜찮은 곳, 구좌읍 제주착한닭강정 후기

by 승또찌 2023. 7. 9.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에 먹었던 닭강정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사실 제주공항 근처에있는 한라닭강정에 가고싶었으나 너무 멀어서 못갔어요.

    저는 월정리 근처에 있었는데 공항까지 한 30~40분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서 찾은 구좌읍 제주착한닭강정을 다녀왔습니다.

    1박스에 10,000원 밖에 안하는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

    결론만 말씀드리면, 그냥 무난한 맛이지만 가격대가 괜찮았어요.

     

     

    제주착한닭강정 기본정보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세평항로 13 

    *전화문의: 11:00 ~ 20:40 (매주 화요일 휴무)

    *영업시간: 064-783-6273

    *포장, 배달,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가능

     

     

    1. 제주착한닭강정 구좌읍


    구좌읍 근처의 제주착한닭강정
    제주닭강정

    월정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는 제주착한닭강정이에요.

    외부사진이구요. 여기는 테이크아웃만 하는 곳입니다.

     

     

    2. 메뉴


    메뉴판을 보시면 닭강정 순한맛, 매운맛, 치즈맛이 있습니다.

    순살후라이드, 윙봉세트, 왕새우튀김도 있어요. 모두 10,000원입니다.

    떡강정은 5,000원이네요. 가격대가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포장전문점 제주착한닭강정

    본인이 주문하고싶은 메뉴를 보시려면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순살후라이드부터 닭강정 치즈맛까지 어떤 비쥬얼인지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닭강정 순한맛, 매운맛, 치즈맛 이렇게 3개 주문했습니다.

    (ㅠㅠ 1개나 2개만 주문할 걸 그랬어요. 너무 많이 시켰습니다.)

     

    포장완료~ 여기서 월정리까지는 대략 10분 정도 걸립니다.

    6~7키로 내외였던 것 같은데, 빠르게가면 8분정도 걸렸네요.

    제주 구좌읍 닭강정

    포장해서 한 달살이 집으로 왔습니다.

    형이랑 형수님은 안계시고 애기들만 있었어요.

    저 빠른 손놀림을보세요. 그래도 애기들이 배고파해서 다행이에요.

    맛 하나하나 설명드려보겠습니다.

     

    3. 착한닭강정 매운맛, 순한맛, 치즈맛


    매운맛

    처음 먹어본 건 매운맛이었어요. 생각보다는 많이 안매웠어요.

    그래서 순한맛은 그냥 주문하지 말 걸 그랬네요.

    3개를 3명이서 먹기엔 양이 좀 많은 편이었어요.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서요.

    1박스에 1만원이기 때문이죠. 참고로 애들이 초등학생이라 먹는 양도 많지않아요.

    순한맛

    착한닭강정 순한맛입니다. 가장 무난무난한 맛이었어요.

    사실 엄청난 맛집이라고는 말씀드리긴 어려워요.

    그래도 닭도 부드러운 편이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치즈맛

    개인적으로 이 치즈맛이 좀 맛있었어요. 얘는 진짜 추천할만 하네요

    만약 제주도 구좌읍 쪽에서 닭강정 찾으신다면 착한닭강정 중에서는 치즈맛이 제일 괜찮습니다.

    애들도 이 맛이 제일 괜찮은 걸 알던지 ㅋㅋ 이것만 먹더라구요. 결국 얘는 동났구요.

    순한맛이랑 매운맛은 좀 많이 남아서.. 결국 다 버리긴했네요.

    그래도 가성비가 좋았던 닭강정집인 것은 인정하겠습니다.

    제주도 물가가 워낙 비싸서말이지요.

    애기들이랑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1개나 2개만 샀어야했는데 좀 오바를 했네요.

    제가 갑자기 닭강정이 좀 땡겼거든요 ㅋㅋㅋ

    그래도 월정리나 구좌읍쪽에 계신다면

    한번쯤은 먹어볼 수는 있는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치즈맛만 추천합니다.

    4. 마치며..


    솔직히 제주도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한라닭강정 뭐 이런 종류가 많기 때문에 맛은 좀 최고는 아니에요.

    그래도 치즈맛은 맛있었구요.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박스에 1만원이니까 2박스만 있어도 3~4명은 먹을 수 있다고봅니다.

    이거랑 맥주랑 먹었는데 아무튼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