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인천 송도카페] 카이막도 판매하며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어글리무드 추천

by 승또찌 2023. 7. 4.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송도에 있는 아주아주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뭔가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면서 커피한잔과 디저트를 할 수 있는 느낌이랄까요.

    특히 힙하디 힙했던 테이블이 기억에 남는 송도카페입니다. 참고로 카이막이란 메뉴도 있는데요.

    검색해보니 카이막이 귀한가봐요? ㅋㅋ 송도 카이막있는 카페로도 어글리무드가 유명하더군요.

    그러면 소개해보겠습니다.

     

    송도카페 어글리무드 기본정보


     

    *주소: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16 1층 어글리무드(702동 입구 옆)

    *영업시간: 10: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문의: 010-2643-7879

    *단체석,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1. 외부 모습


    송도카페 어글리무드의 외관

    토요일 오후 1시 경 방문했습니다.

    이미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대충 검색하고 방문한 곳이었는데요.

    생각보다 외관부터 이뻐서 마음에들었어요!

    2. 내부 모습


    내부가 더 마음에 들었는데요. 저런 오픈형 좌석이라고 해야할까요.

    옆으로 앉아서 대화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함과 파란색의 조합, 그리고 힙함을 강조했어요.

     

    내부의 아늑한 공간이 마음에 들었구요.

    여기는 테이블이 그래도 적당히 힙한 느낌입니다.

     

    이게 야외테이블이거든요? 테이블보세요 ㅋㅋ 장난아니죠?

    인스타그램같은 SNS 볼 수 있는 그런 테이블입니다.

    벽돌로 된 테이블이라니..ㅋㅋ 내가 이런 곳을 올 줄이야.

     

    아 참고로 저희 테이블은 이거에요. ㅋㅋ

    이거를 뭐라고하죠? 이거 도배할 때 올라갈 수 있는 우마 이런거 아닌가요

    우마 사다리 느낌의 테이블입니다. 

    자 이제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초코, 얼그레이, 플레인, 코코넛, 누네띠네 등의 다양한 휘낭시에가 있었습니다.

    아마 카이막은 이날 품절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글리무드의 굿즈도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3. 송도카페, 어글리무드 메뉴판


    송도카페 어글리무드의 메뉴판입니다. 사진을 일부로 크게 보여드렸어요.

    참고로 커피는 원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브라운 블랜드, 레드 블랜드, 옐로우 블랜드가 있네요.

    디카페인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얼그레이티, 에이드 등도 있어요.

    아 저기 적혀있네요. 카이막은 한정판매이며 품절시 인스타그램으로 공지한다구요.

    화장실 위치까지 약도로 잘 나와있습니다. 은근 섬세한 카페라고 생각이듭니다.

     

    왜 섬세한 카페라고 생각하면요. 약도도 그렇고

    보시면 이런 담요도 다 구비가 되어있기 때문이지요.

     

    저희가 주문한 것들입니다.

    누네띠네 휘낭시에와 아메리카노, 레몬마일티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커피도 전체적으로 괜찮았구요. 날이 좋으니까 야외에서 먹기 좋았습니다.

    나는솔로같은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늦은 점심 먹기 전에 간단하게 오길 너무너무 잘했어요.

    어글리무드에서 주문한 메뉴들, 누네띠네 휘낭시에, 아메리카노, 레몬티

    커피 맛을 완전하게 잘 알지는 못하지만 입맛에 맞았어요.

    레몬티도 상큼하니 계속해서 찾게되는 맛이구요.

     

    이 누네띠네 휘낭시에 특히 맛있었어요.

    금세 없어지더라구요. 

     

    송도 어글리무드의 내부
    송도 어글리무드

    4. 마치며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인천 송도 카페 어글리무드에요.

    카이막이 뭔지 사실 알지도 못하고 먹지는 못했지만,

    내부 분위기가 너무나도 좋았고 센스가 느껴지는 곳이에요.

    외부는 테이블 보셨겠지만 힙함이 느껴집니다.

    날씨 좋을 때는 야외에서 커피 한잔 드시는거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