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amous restaurant)

[청라 술집] 안주가 저렴한 하이볼 맛집 베트남 분위기의 하노이 맥주밤거리

by 승또찌 2023. 7. 3.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라 술집 한 곳을 소개하려고하는데요.

    2차로 방문했던 곳인데 분위기는 베트남 분위기에 가격대도 다 저렴한 곳이었어요.

    안주도 꼬치부터해서 튀김류 등 다양했구요. 특히 여기 사장님이랑 직원분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청라 술집이나 맛집 찾으신다면 저는 여기 추천하겠습니다~

    아무튼 사진으로 만나보시지요!!!

     

    1. 업체정보


     

     

    *업체명: 하노이맥주밤거리 청라시티타워점

    * 주소: 0507-1317-7087

    * 전화문의: 0507-1317-7087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청라술집으로 괜찮은 하노이맥주밤거리 청라시티타워점
    하노이 맥주밤거리 청라시티타워점

    저온숙성맥주 전문점 하노이 맥주밤거리 청라시티타워점(7호점)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꼬치, 치킨, 건어물, 튀김, 탕 등 메뉴가 다양한 곳인데요.

    베트남 한번 가본 적이 있는데 그런 분위기 좋아하시면 완전 강추구요.

    그거 아니더라도 그냥 분위기도 좋고 저렴하고 친절한 곳이에요~

     

    2. 가게 내부


    내부 특징을 말씀드리면요. 베트남 현지 분위기가 아주 많이 나는 곳이구요.

    대형스크린으로 야구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함성소리도 나고 그랬습니다.

    아마 대한민국 축구나 야구 국가대표 경기할 때 분위기 장난 아닐 것 같네요.

    들어가자마자 그냥 기분이 좋아지는 내부였습니다. 넓은편이에요.

     

    청라 맥주집으로 추천합니다.

    메뉴는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하시면됩니다.

    메뉴들이 진짜 저렴하구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했습니다.

    저희는 2차로 왔기 때문에 가볍게 하이볼 2개랑 갈릭폭탄감튀를 주문했습니다.

    좋았던 건 무알콜 하이볼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제가 차를 가져와서 음주를 못하니까 무알콜을 찾았었는데

    딱 그 메뉴가 있더라구요~? 맥주말고도 청라에서 하이볼 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3. 기본안주 및 메인메뉴


    청라 술집 하노이맥주의 기본안주
    기본안주

    기본으로 나오는 뻥튀기와 마른 김.

    처음에 안먹을 줄 알았으나.. 금세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청라에서 안주류도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술집
    갈릭폭탄튀김

    그리고 주문한 튀김메뉴인데요.

    갈릭폭탄?은 아니었지만.. 그냥 쏘쏘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이것도 다 안먹을 줄 알았는데 중독성 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청라 하이볼 맛집으로도 좋은 하노이맥주

    저희가 주문한 하이볼이구요.

    애플망고하이볼도 맛있었구요.

    무알콜 딸기 하이볼도 괜찮았어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네요.

    4. 마치며


    사실 별 기대없이 방문한 청라 술집 하노이맥주밤거리에요.

    그런데 분위기도 매우좋고 엄청 넓고~ 베트남 현지 느낌 나는 곳이구요.

    안주류가 저렴해서 이것저것 골라먹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사장님께서 엄청 능수능란하게(?) 친절하셨습니다.

    직원분도 엄청 친절하셨어요~ ㅎㅎ 

    기분좋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매우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