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구월동 브런치카페] 샌드위치, 파스타 맛집 "위드위치" 후기

by 승또찌 2023. 6. 23.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월동 브런치카페를 소개하려고해요.

    나름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수 있는데요.

    구월아시아드 경기장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파스타, 샌드위치 등을 판매하고 있는 인천 브런치맛집이여요~

    위드위치
    주소: 인천 남동구 선수촌공원로 36 107호
    전화문의: 0507-1338-8784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외관이 이쁩니다.

    벽돌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이 앞에 조그마한 구월아시아드 폭포 있는데 그것도 이뻐요~

    내부 테이블 사진은 없네요.

    이쁘게 꾸며진 위드위치입니다.

    벽면에 위드위치 그림이 그려져있어요.

    이건 구월동 카페, 위드위치의 메뉴판입니다.

    샐러드, 파스타, 피자 등 엄청 다양하니깐요

    취향껏 고르시면 됩니다~

    저희는 우삼겹크림파스타, 베이컨 듬뿍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레몬에이드 주문했습니다.

     

     

    레몬에이드에요

    쏘쏘했습니다~

     

    오늘의 주 메인메뉴들이에요

    우삼겹 크림파스타

    베이컨 듬뿍 샌드위치

     

    면빨도 괜찮았고요

    특히 국물이 맛있었어요.

    양도 많은 편이었습니다~

     

    샌드위치에 토핑이 정말 듬뿍이더군요 ㅎㅎ

    둘이서 딱 2메뉴만 시키는 걸 추천합니다~

    3개 시켰으면 큰일 날 뻔 했네요,,

    전체적으로 괜찮았던 구월동 맛집 위드위치였어요.

    별점을 매기자면 5점 만점에 4점에서 4.5점 정도 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