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

인천 영종도 카페 추천, 휴식하기 좋은 "비다"

by 승또찌 2023. 6. 17.

목차

    반응형
    • 비다
    • 주소: 인천 중구 자연대로567번길 14-24 비다
    • 영업시간: 11: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문의: 0507-1436-6779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영종도 카페를 소개해볼게요.

    작년에 다녀왔는데요 너무 좋아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아마 다른 sns 에서도 보셨을 수 있습니다.

    저는 영종도 카페 비다의 외관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카페 비다.

    뭔가 갬성이 느껴진달까요?

    돌 길이 저희를 안으로 인도해줍니다.

     

     

    내부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인테리어를 잘하셨구요.

    테이블 간 간격도 넓습니다.

    그리고 안쪽에 자리가 더 있었어요.

    참고하셔요~

    뭔가 이런식으로 ? 꾸며두셨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ㅋㅋ

    테이블은 깔끔하고 무난한 원목 테이블

     

    디저트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독특한 것들이 있었습니다.

    영종도 카페 비다의 메뉴판이니 참고하셔요

    저희는 무화과 휘낭시에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와 아마도 레몬에이드를 주문 한 것 같아요.

    아 참고로 꽃은 제가 직접 산거였고요 ㅎㅎ

    무튼 이렇게 잘 나옵니다~

     

    편히 쉬기 좋았던 영종도 카페 비다에요.

    사실 테이블이 엄청 편하진 않은데요.

    그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간격도 넓고

    쉼. 쉬기 좋은 곳이에요. 앉는 자리 자체는 불편

    반응형